반응형

[김해 무궁화 양분식] 떡볶이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김해 무궁화 양분식에서
떡볶이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글을 읽으로 가시죠!!
Go Go 🚘🚘


무궁화 양분식 입구입니다.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조금 많이 설렜어요
특히 떡볶이 집은 먹으로 오는 거
정말 오랜만인 거 같아서 더 그런듯하네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어디 앉지하다가 평상에 앉았어요😊


분위기가 있죠??
정말 옛날 분위기가 나요
옛날과 현대가 공존합니다 ㅎㅎ


옛 분위기에 맞게
불량식품도 팔고 있어요
불량식품은 좀 어감이 그러니까
옛날식품도 팔고 있어요.
저는 여기 있는 거 어릴때 한번씩은
다 먹어봤어요 ㅎㅎ
ㄴ ㅏ 옛날사람.....? 🫢ㅎㅎㅎㅎ


그리고 교복도 있어서 정말
옛날 추억을 다시 회상하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교복은 저의 시기때 교복은 아니네요
엄마시절 교복인 것 같기도 하고...?


주위 구경하다가 머 먹지 하고
후다닥 메뉴판 봤네용
저는 우삼겹 빨간 양념을 골랐어요
추천메뉴 먹어봅니다 ‼️
대창은 잘 못먹어서 best는
선택하지 않았네용..


이건 기본반찬이예요.
그냥 부담없이 하나씩 먹으면 되더라고요.


이건 “우삼겹 빨간양념” 입니다.
너무 맛있겠는데요 😋


옆으로도 한 컷 찍어봤어요
고기 얼른 익으면 좋겠네요...😌


거의 다 익은 떡볶이
역시 고기가 제일 맛나보입니다
고기랑 떡이랑 오뎅이랑 같이
먹으면 맛나겠어요 😋


다 익어서 한 컷 찍었어요
이게 쌀떡인지 밀떡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밀떡 먹으면 엄청 맛나해서
밀떡이 아닌가 싶어요.
아닐지도....🥺
그리고 맛은 유아 초등학생들이랑
같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안맵고 맛있어서 애기들이 잘 먹을 거 같아요!
두명이서 먹었는데
아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적당해요 🥰👍


그리고 맥주도 시켜봤어요
사실 전 술 맛을 잘 몰라요
사과한잔은 제가 시킨건데
그냥 술맛이더라고요.

은하수 스타우트는 흑맥주인데
그냥 흑맥주였다 정도..?
술은 잘 몰라서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