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종합운동장 - 정통중화요리 한국관 짬뽕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 입니다.
오늘은 창원 종합운동장 정통중화요리
한국관에서 짬뽕 먹은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


창원 종합운동장 안에 있는
정통중화요리 한국관이에요
1F-2쪽 게이트로 오시면 한국관 입구가 있답니다.
여기 예전에는 "금화" 중화요리 있던 자리였는데
한국관으로 바뀌었어요.


한국관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아주 큼지막하게 써놔서 뭐가 든든함이 느껴졌어요.
이상하게 뭔가 든든함 알 수 없는 그런.....?

메뉴판 1


사실 저의 메뉴는 짬뽕인데 그냥 한번 봤어요.
무슨 짬뽕이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사실 볶음밥도 먹고싶기도 하고
이런저런 복잡함이 가득..!
저는 삼선짬뽕을 선택했어요.
국물도 개운하게 짬뽕은 삼선으로~!


밥류도 엄청 많고 1인정식도 있고
새우요리에 해삼 전복 송이요리도 있어요.
다음번엔 가족들이랑 같이와도 좋을 거 같아요.


2인세트도 있고 소고기요리도 있어요..
우와 진짜 맛있는 거 많네요 ㅎㅎ
다 먹어보고싶어요......ㅠㅠ!!!


근데 코스요리도 있더라고요.
다음번에는 가족들이랑 와서 코스요리 먹어볼려고요!
뭐가 좋을까요 고민스럽네요.
부모님한테 여쭤보고
제가 한턱 쏘겠습니다!!!!!!!!!!!!!★
요즘은 그냥 부모님이랑
좋은추억 많이 남기고 싶더라고요.
행복하게 좋은기억만 많이 남기고 싶어요.


술은 안찍을까 하다가 술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찍어보았어요. 술도 파네요!
고량주 저거 진짜 도수가 높다고 하던데 어떤 맛일까요
진짜 1방울만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공부가주, 이과두주 두개는 좀 생소한 것들이라서
찍으면서도 이게 뭐지~싶었네요


그리고 단체로도 오기가 좋은게
단체방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모임을 해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홀도 커서 쾌적하답니다.
so goood ~


이건 다 기본반찬 입니다!
저는 꼭 단무지에 식초를 뿌려 먹어요.
아니 적셔 먹어요..?
ㅎㅎ


이건 제가 시킨 삼선짬뽕이예요.
가격은 만원입니다!
목이버섯 좋아하는데 꼬들꼬들하니 맛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전복도 하나 들어가있는데
전복이 다 분리되서 나와가지고
먹기가 너무 편리해서 아주 좋았어요,,
전복 분리 하는 거
잘 하지 못하는 저에겐 아주 좋았답니다.
근데 손질이 되서 나오니까.
내장이 없어가지고
내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할 것 같아요.


오징어도 오동통하고 면도 적당하고 ㅎㅎ
그냥 삼선짬뽕 그 자체더라고요.
버섯도 있고 다양하게 넣어주셔서 참 좋았어요.!
짬뽕 하나 먹으니까 든든해서
하루를 힘차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