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읍 - 무학산 오리하우스에서 오리고기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동읍 무학산 오리하우스에서
오리고기 먹은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러 가시죠~
Go Go ! ❣️


무학산 오리하우스 입구입니다
예전에는 투뿔 한우 팔았는데
오리하우스로 업종이 바뀌었네요!


자 들어가볼까용 ㅎㅎ
입구입니다.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앉을 수 있어요~


좀 일찍 갔더니 아직 사람들이
많이 안계셔서 폭풍 사진 찍었습니다
모임 할 수 있는 방도 있더라구요
모임하기 좋을 거 같아요


쌈이랑 마늘 free로 들고 갈 수 있는곳이예요.
야채가 완전 싱싱해요!!
진짜 야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이건 기본반찬이예용.


오리로스 중으로 주문했어요.
🥰 엄마랑 아빠랑 나랑
세명이서 왔기에 중 했습니다!


바로 불판에 부어줍니다.
저기 버섯이랑 떡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버섯 떡 존맛탱,,.😆♥️


지글지글 계속 구워줍니다.
마늘도 같이 섞어서 구워줍니다
뇸뇸 언넝 먹고 싶으네요 😋


다 익엇길래 양파랑 마늘이랑
오리고기랑 쌈이랑 같이 한입 먹어봅니당
진짜 ,, 너무 맛있어요
쌈 좋아하시면 여기 가는거 완전 강추 ⭐️


이번에는 깻잎이랑 오리랑
양파랑 마늘이랑 버섯이랑 함께
먹어봤습니다 🥹
정말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어린이들도 잘 먹을 거 같고
어르신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오리고기가 또 건강에도 좋잖아요 😉


양파는 사이드 바에 있어요
종말 ,, 이렇게 잘 준비해주시면
반할 수 밖에 없어요 🥹♥️


마무리는 볶음밥이랑 치즈추가해서
먹었습니다 .. 사실 볶음밥은 그냥 보통정도
그래도 맛있었어요 치즈 추가해서 먹으니까
치즈맛도 나고 이거 맛없을 순 없음,,
근데 간이 조금 심심한 거 같기도 하고
이정도면 적당한 거 같기도 하고..

어쨋든 정말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리고기랑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예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