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장수촌 순대 돼지 국밥 - 순대국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소답동 장수촌 순대 돼지 국밥집
여기서 순대국밥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입구입니다 ㅎㅎ여기 유명한 곳인지
사람들이 늘 많아서 간판만 찍어보았어요
국밥이 먹고 싶으면 가끔씩
갔던 곳인데 그때마다 늘 사람이
많이 있던곳이예요‼️


국밥집 가면 좋은게 뭘 먹을까 고민을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비계를 잘 못 먹어서 늘 순대국밥을
먹는답니다 메뉴 고르는거 1초도 안걸림.

아 그리고
주문하면 이렇게 바로 반찬이 나온답니다.
반찬은 준비를 해 놓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빨리 나오는 것이였음.

김치가 맛있었어요 ㅎㅎ
부추는 거의 맛이 안느껴져서 생 부추
그냥 생 부추 먹는 느낌?
부담없이 순대국밥에 넣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희려 좋아 ~ 😆


✨가격은 9500입니다✨
다른국밥들은 9000인데
왜 순대국밥은 9500인걸까?
고기도 들어가고 순대도 들어가서 그런가?
라는 생각을 몇초 해봤네요 ㅎㅎㅎ


이렇게 건더기(고기, 순대)가 들어있어요
비계가 없는 고기 부위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

잡내 안나고 그냥 맛있는 순대국밥
그리고 순대 겉에 테두리를 뭐라해야되더라
그것도 안질겨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념이 국 안에 있어서 휙휙 저으면
빨간국물로 변한답니다
꼭 저어서 드세요..!
그리고 국물맛은 호불호 없을 것 같은 맛이예요.
그냥 맛있음...!

순대국밥 하나 뚝딱 하니까
땀도 나면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엄마랑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서
다음에도 또 먹으로 갈 것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