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전포동] “굿손 GOOD SON 쌀국수 맛집 ”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부산 전포동 굿손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굿손 입구 입니다 !
전포동에 처음 와가지고
거리만 걸어도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추워가지고
이런날 뜨끈한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부산 쌀국수 맛집 검색해서 찾아왔네요!


귀여운 돼냥이가 방겨줘요 ㅎㅎ


들어가니 2층은 카페도 있네요


이거 보니까 좀 부산 느낌 안나네요
다른나라 느낌쓰..?


원산지 표시판
은근 중요하죠 그래서 찍어보았어요
자스민 쌀 먹었는데
이게 태국산이었군요 !


어디 앉을까 하다가
창가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
아시죠 들어가면 어디 앉지 하면서
순간적 고민 엄청나요..,


요로코롬 다른 자리도 있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찍어볼까 했는데
다른분들도 계셔서 전체샷은 찍지 않았답니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저는 추천메뉴 껌승이랑 쌀국수 하나 주문 했어요
추천메뉴라해서 은근 더 기대,,
그리고 파인애플 사과쥬스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가격이 착해요!!


이게 “파인애플사과쥬스” 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이거 꼭 강추합니다 꼭 드세요
데이트 오신다면 이거 꼭 시켜주세요...
강강강강추 !! ⭐️⭐️⭐️⭐️⭐️


쌀국수 입니다 😊
국물이 맑지 않고 찐해보이죠?
국물도 맛나고 맛나더라구요!
고수도 맛이 심하지 않아서
먹을만 했어요!
샴푸 비누맛 나는 고수는 저 못 먹거든요 😳
어 그리고 먹을때 칠리소스 요청하면
주시거든요 칠리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음이 두배가 됩니다
꼭 .. 요청하세요‼️


이거는 껌승인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왜 추천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추천합니다 !!
돼지갈비 같은 맛이에요
저기 피쉬소스 엄청 맛나요 ㅎㅎ
고기랑 밥이랑 소스랑 무랑 양파절임
(양파절임은 안나와있지만 주신답니다!)
같이 숟가락에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나요
계란은 고기 있는 곳에 터트려서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

가족 연인 친구 누구나와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