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롯데맥스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롯데맥스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중이에요
새로 생겼다고해서
나들이 나왔어요
오랜만의 여유랄까요 ☺️


주차장 유료화라고 하네요
혹시 몰라서 찍어보았어요
이런건 알수록 좋다!


여기 가구도 팔더라구요
근데 가구가 엄청 비싸서
롯데의 이름 답구나 싶은 느낌


완전 창고형인데
근데 상품은 많이 없는 느낌
다른 창고형에 비하면
없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남자 옷들
ㅠㅠ 돈 많이벌면
남자친구 하나 사주고싶네요


아니..아미까지????
😵‍💫
아미까지 있어서 좀 놀랬어요


오렌지 주스 하나 사고 싶었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안사고 그냥 왔다이거에요...ㅎㅎㅋㅋ


빵도 파는데 빵 파는곳 브랜드가
있는곳이더라구요
근데 브랜드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하하 나살려...~


야채도 가득해서
좋았어요 굿굿


그리고 계산 다하고
피자랑 쌀국수 먹는곳이 있어서
머먹지 하다가 홍대 쌀국수 왔어요
가격도 착해서 일단 좋았어요


셀프빠에요
고수랑 고추도 있어요
완전 좋아요 너무 좋아~


요렇게 앉아서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아무자리나 앉았어요


근데 한개 아쉬운점
고기 추가를 안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고기추가...!!!!! 왜 안했어 !!!
그래도 가격도 착하고 맛나서 좋았어요

롯데맥스에 피자랑 쌀국수 먹으로
다음에 또 가야겠네요

후기는 이걸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