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가로수길] 하루엔소쿠 돈까스, 우동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에서
돈까스와 우동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입구사진 입니다
뭐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스러워요..


그럼 들어가볼까요 ~~
입쟝 ‼️


가게내부는 넓어서 좋아요
지하이지만 지하 느낌이 딱히 나지 않아요


머먹지 하고 생각해봤는데
왕돈까스 하나 시키고 ~
돈까스 집에 왔으니
돈까스 하나 먹어야죠 ‼️
이건 아빠 픽이에요


돈치새돈부리도 하나 시켰습니다
이건 엄마가 선택한 픽이랍니다.


저는 사누끼우동 정식을 시켰어요
ㅋㅋㅋ우동을 조아해서
우동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


커피 기계는 고장나서 아쉬웠지만
밥은 부족하면 퍼먹을 수 있도록
해놔서 좋더라구요
김치랑 단무지도 리필로 가져갈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김치가 맛나서 더 좋았답니다.


사누끼 정식 입니다.
그냥 보통이였는데
미니 카츠가 엄청 맛났어요
미니카츠가 제 입맛 저격....
우동은 보통...!


우리가 아는 우동맛🫢ㅎㅎ


미니카츠 한번 더 확대샷 입니다
정말 이거 맛나요 ♥️


이거 한번 먹었는데
간이 쎄서 저는 별로더라구요
근데 맛은 있었어요
간이 쎈거 안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다른 거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사진은 왕돈까스에요
왕돈까스 맛은 있는데
짜장면처럼 좀 물리는 느낌이 있었네요

그래도 한끼는 괜찮은 거 같아요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