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시티세븐 탕화쿵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대원동 시티세븐에서
마라탕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탕화쿵푸 입구 입니다
진짜 제가 젤 애정하는 마라탕집이에요
ㅠㅠ진짜 창원 넘버원 마라탕집
너무 소중해


이렇게 앉는 자리가 많이 있어요
다양하게 앉을 수 있답니다


마라탕 재료도 찍어야했는데
얼른 마라탕 먹기 바빠서
하하하
그건 못찍었네요 ㅠㅠ
아 그리고 저는 땅콩소스 추가 안한거랍니다


2단계 매운맛인데
오늘은 별로 안맵더라구요
삼단계 할 걸 그랬나


숙쥬랑 버섯을 많이 했어요
역시 버섯이랑 숙주가 최고죠
절대 살 안찔라고 이러는거 아님..
으하하 ㅎㅎㅋㅋㅋㅋㅋ


진짜 당면도 맛있고 숙주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고
입이 얼얼한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가면 늘 항상 만족하는듯해요💕

오늘은 여기서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