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죽림]Damura에서 초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통영 죽림 다무라에서
초밥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용
사진을 보시러 가시죠!
Go Go !!


다무라 여기 초밥으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에 왔습니다 😊
들어가볼까요 ~~ !!


아직 크리스마스의 여운이
남아있어요 따듯하네요 !


물이 부족할땐
Self로 마실 수 있습니다‼️


다무라 가게 안의 갬성..
심플 화이트 모던 ..?


다무라 젓가락 숟가락
놔둘 수 있는곳
이런 센스 너무나 좋아요 ㅎㅎ


2인세트로 시켰더니 나온 샐러드
이쁘다....♥️
먹기 아쉬웠지만 잘 먹었네요


전복죽도 함께 나왓어요
냠냠 입가심으로 딱 좋아요 !


음식 나온 거 다 찍어보았어요
깔끔하죠?


우동도 조금 나왔어요
뇸뇸 우동맛 맛좋타..


돈까스도 나왔답니다 ㅎㅎ
3명이서 먹을거라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어요
2명이서 먹으면 배 터질듯..?


전체 사진
풍족하네요 .. 또 먹고 싶어요
초밥도 맛있어요 비린내 하나도 안나요
초밥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호 일듯 합니다
강추 무조건 강추 ‼️‼️
(초밥 한 세트 더 나온 것은 세트메뉴에 포함 안되고
직접 주문한 것 입니당)


맛 없는게 하나도 없었어요
다 맛났어요
아껴먹고 싶었던...


세트메뉴에 있던 튀김
튀김은 먹고 있으니 나왔어요
튀김도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따뜻...!

진짜 완소 초밥집....


마지막은 과일을 주시더라구요
입가심까지 배부르게 했네요

통영 죽림에 초밥 맛있는 곳 찾으시면
저는 여기 추천합니다
근데 어쩔땐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려야할 수 있어요
한가할땐 한가하더라구요
그럼 이섯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