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용지호수 근처) 백제 삼계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백제 삼계탕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백제삼계탕 입구에요
요즘 날씨도 너무 추워져서
보양을 하기 위해서 왔어요
어휴 요즘 갑자기 너무 추워서
정말 싫네요...

Tmi 주차 자리는 8자리가 있어요


들어가서 발열체크
큐알코드 하였어요
손님 한분 계시고 텅텅 비어있었어요


뭐 먹을까 하다가
기본으로 주문 하였어요
계삼탕으로 주세용~


들어가면 기본으로 이렇게
자리를 만들어주세요
☺️


삼분 오분정도 있으니
반찬이 나왔어요
저는 오이가 제일 맛나더라구요
신걸 좋아하거든요


반찬 먹으면서 입가심하니
계삼탕이 나왔어요
엄청 끓여서 나와서 팔팔팔팔
아직도 끓고 있어요
하지만 엄청 맛나보여요
아침 점심 겸 식사라서
배가 참 고픈 상태여서
더 맛나보였어요 !


살도 많고 국물도 맛나고
밥도 적당히 들어가있어요
호호 불어서 소금에 조금씩
찍어먹으니까 엄청 맛나더라구요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요즘따라 삼계탕이 끌리네요
또 먹고싶어져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다음에 또 만나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