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면빵집 - NATUREL45]나튀렐 45에서 빵, 커피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북면 빵집 나튀렐 45에서
빵이랑 커피를 먹어본 후기를 써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빵집으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랄랄라 ' 3 '


헉 대한민국이 인정한 빵, 과자의 달인
제과기능장의 집이래요🍪🍞
너무..... 설레잖아.........!
너무 잘 찾아온 느낌쓰
아주 좋고요☺️


매주 월요일은 커피데이라네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메뉴는 무조건 1500이래요
어머..... 가격도 착한 거 봐


들어가니까 바로 시선강탈
케이크.....
어쩔 거임.....ㅠㅠ
다이어트한다고 못 샀는데
난 이제 헷갈린다
다이어트 때문에 못 먹는 건지
안 좋아하는 건지....
또르르~🥺


감잡았어 이것도 맛있어 보이고
뭐야... 맛있는 거 천국이잖아...


바게트 좋아하는데
다양한 바게트류도 있었어요


스콘이 빠지면 섭섭하지
스콘까지... 너어.....?


고구마 찰빵 먹어볼까 했는데
고민스러웠지만 까눌레 먹으려고 참았어요.


초코 좋아하는 초코순이는
살짝 고민이 됐지만...
까눌레가 먹고 싶었기에 이거는 넣어두었네요..


그냥 까눌레 먹을까 하다가
초코 까눌레가 있어서 초코 까눌레로 결정했어요
저기 있는 거 사실 하나씩 다 먹고 싶었네요..
빵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닌데
이 순간만큼은 빵순이!


치즈케이크 초콜릿 딸기잼
카스텔라도 팔고 있고


유튜브 보니까 떠먹는 생크림 저런 빵
맛있다고 하던데
먹고 싶었지만.. 생각으로 끝냈네요


수제 마카롱
근데 수제인데 가격이 참 착한 거 같아요


치즈 베이글 호두 어니언 베이글
이런 거 진짜 좋아하는데
그린하우스에서도 이런 빵을 사서 먹었기에
이번에는 참기로 결정

다음에 먹기로 결심!
샐러드도 맛있게 잘 만들었어요.
집 가까이에 이 빵집이 있다면 샐러드만 구입하로
여기 왔을 거 같네요.


샌드위치는 하나 사갈까 했는데
빵을 먹고 나니까 참아지더라고요.
빵을 먹기 전에 샀어야 했는데....


내부 모습
작은 공간인데 알차게 많은 빵들이 있었어요.
공간 활용을 아주 잘하는 거 같아요.


초코 까눌레 먹기 전에 사진 찍었네요
사실 이거 말고도 다양한 빵을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더라고요
빵 앞에서 이성을 잃어버린 저네요 하하하하
초코 까눌레 먹어보니까 저는 까눌레를 먹어본 게
처음이었어서 생각보다 딱딱하더라고요
단단하다 딱딱하다 느낌?
맛은 있는데 안에는 크림이나 그런 게 없었어서
뭐라 말하기가 애매한?
맛은 있는데... 음 그랬어요
그리고 다른 빵들도 먹었는데
빵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그중 한 가지 빵은 완전 제스타 일이었는데
다음에 제가 여기 또 가면
그때는 제대로 먹어본 빵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빵과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세상 행복했던 하루였네요
여기는 카페보다는 빵집 느낌이 큰 거 같아요
카페보다는 맛있는 빵을 사로 온다는 느낌으로
오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