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그린하우스] 그린하우스 빵 먹어본 후기

반응형
창원 용지호수 앞 그린하우스 빵집 후기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그린하우스에서

빵과 커피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창원 용지호수 바로 앞에 있는 빵집

그린하우스입니다.

빵과 커피를 팔고 있어요 'ㅅ'

 

 

입구 사진입니다.

들어가 보실까요~~~

 

 

들어가니 샌드위치도 팔고 샐러드도 파네요

운동하고 나오니까

배가 좀 고프더라고요 ㅜㅜ

근데 이상하게 샌드위치는 

별로 당기지 않았던 Today ~

 

 

빵 종류도 다양했어요

 

 

오늘의 추천 빵은 20% 할인해서

팔고 있더라고요

저는 츄러스는 이상하게 안 당기더라고요

설탕 묻혀있는 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 거 같아요.

 

 

크로와상도 있고 다양하지만 

저의 선택은.. 받지 못하셨어요

 

 

이거 두 개 샀답니다.

저는 담백한 거 치즈 들어간 거 

그런 게 좋더라고요

 

 

빵의 기본 

단팥빵 소보루 빵도 있어요!

 

 

쿠키들도 있었어요

다양한 쿠키들이 있네요 신기..'ㅁ'

 

 

이모가 케이크도 하나 해도 된다고 했는데

제가 케이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엄청 당기지는 않더라고요

나 케이크 별로 안 좋아하나?

살 때문에 못 먹는 건가 

이젠 모를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수도 있고 많이 있는데

전 차라리 먹는다면 

마카롱이요...

마카롱은......... 옳다.

 

 

그린하우스 내부도 찍어보았어요

유기농 밀가루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음료는 뭐할지 물어보셔서

저는......... 아메리카노요

근데 TEA 종류가 굉장히 좀 가격이 비싸네요

.........ㅠㅠ

 

 

빵은 많이 샀지만 먹는 거 3가지 빵만 먹었어요

소보루 빵은 약간 백설기 느낌이라며 엄마가 그러시더라고요

설탕 묻은 단팥빵은 시장에서 파는 맛 

정말 이 표현이 맞는 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저기 노란 치즈 양파 있는 거 먹었는데 

맛나더라고요 치즈도 많고 달달한 치즈맛이였어요

양파도 맛나고 그런데 치즈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할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