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테랑 칼국수] 베테랑 칼국수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베테랑칼국수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가격은 2만 천원이에요
오자말자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이 잘 되어있네요
겨울이라서 상할일은 드물지만
정말 극히 드물 거 같네요


여기 안에 육수가 있어요
500ml 팩 6개가 있답니다
근데 칼국수면은 직접 사야해요
칼국수면은 들어있지않아요!


요렇게 들어있어요
한개 다 털어넣으면 된답니다
김가루 고춧가루 들깨가루


여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하지만 저는 그냥 하던데로 먹었어요
그냥 그게 편하더라구요


육수를 쉐킷 부어줍니다
엄마랑 나랑 오빠랑 먹으니까
육수 2개 부었어요
사실 부족하면 어떻하지 조금 걱정했는데
일단 ..두개로 했습니다


감자 먼저 넣어서 익혀주고
시간지나서 칼국수 면을 넣었어요


칼국수 면 넣고 몇분 있다가
익었는지 먹어보고 익었어서
계란도 넣었어요
다 끓인 상태에서 계란 넣으면
더 맛나다했지만
저는 끓이면서 넣었어요
ㅎㅎㅋㅋㅋ


가루들을 퍼기전에
미리 부었어요
배가 고팠어요
대한민국은 스피드니까...


다 끓었어요
대파도 넣어주었답니다


국물 없는 상태에서 찍었는데
국물은 먹어보니 두개만 넣길 잘햇더라구요
칼국수면 들어가니 짭짤해져서
물을 세컵 넣었어요
칼국수는 정말 맛났어요
감칠맛도 대단하고 국물 좋아하시는분들은
맛나게 드실 거 같아요
조금 국물이 짜다면 물을 부어주면
금방 균형을 되찾아요
아이들도 잘 먹을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