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죽림]명태도감에서 점심특선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
오늘은 통영 죽림 명태도감에서
점심특선을 먹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명태도감 입구에요
점심시간때 갔어용
들어가볼까요~~~🥳


오후 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점심특선이래요
꽤 오랫동안 점심특선 시간으로
해주는군요 ‼️☺️


들어가자말자 백신패스
확인 OK
자리에 앉았답니다 !
바로 점심특선으로 4개주세요
주문 했습니다☺️


점심특선 가격은 만원이에요
하지만 2인부터 주문가능입니다
저는 4인이라서 아무 문제 없었어요


이거는 리필이 되는 반찬이라네요
오옷...감사합니다 👏


요렇게 마음대로 퍼갈 수 있어요


이 미역국이 참 맛나더라구요
미역국이랑 밥 먹어도
한끼 뚝딱,..


명태 먹다가 매운맛으로 시켜서
매워가지고 나중에는 미역국이랑
밥이랑 먹었네요
ㅜㅜ미역국 lover


미역국 먹으면서 놀고 있으니
점심특선리 나왔어요
어우야...정말 크다‼️‼️
네명이서 가능할라나
했지만 한마리 빼고 다 먹었네요
가능합니다
하하하하하☺️


떡도 쫄깃쫄깃
양념도 매운맛이라 맵지만
자꾸 들어가용 ..


그리고 김이랑 명태랑
콩나물이랑 밥이랑 올려서
한입에 먹어주기,, 🥺♥️
그냥 명태만 먹는 것 보다
훨 맛나더라구요 !


김도 파네요
100매에 2만원이래요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 음료수
아무거나 다 마실 수 있어요
마치 .. 손님이 뭘 좋아하시는지 몰라서
다 준비 해놨어요.. 골라서 드세요
라는 느낌.. 넵넵 감사합니더
저는 음료수 마실게용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점심특선으로
야무지게 먹기 좋았고
매운맛 안매운맛이 있어서
매운거 싫으신분들은 안매운맛으로
주문하면 될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