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 수복정]복요리 전문점에서 점심특선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통영 수복정 점심특선
을 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아침을 굶고 점심을
먹으로 수복정에 왔습니다
배가 조금 고프더라구요
들어가볼까요!!☺️


체온체크 코드 확인까지
다하고 앉았습니다
물통을 이렇게 주시더라고요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차가운물 loverrr👍


점심특선 1.7만냥 짜리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반찬이 나왔습니다
잼민이 입맛인 저에게
이 반찬들은 다가가기 힘들었습니다🥺
나이를 먹어도 잼민이 티를
벗어나기 힘들군요....주륵


복집가면 이건 먹어본 적이
있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근데 먹었던 곳들과 달리
복껍질이 많이 연하다?
싶었네요 왜냐면 제가 먹었던 것들은
좀 탱글한 식감이였거든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일 맛났던 건
요고 복지리입니다
정말 맛나더라구요
이때까지 먹었던 복집중에
복지리는 젤 괜찮았어요
또 생각나는 복지리네요
시원하고 자꾸 흡입하게 만드는
저를 살국마로 만드는 이녀석....🥺


이거는 튀김인데요
저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는데
그냥 먹어두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밥이랑 이 콩나물이랑
비벼서 복지리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나더라구요
점심특선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그럼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