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면 감계 맛집] -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북면 감계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들어가기 전에 입구 사진을 찍었어요.

여기 고기집은 저와 아빠가 제일 좋아하는 고깃집이랍니다.

정말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에요.

욕심쟁이처럼ㅋㅋㅋㅋㅋㅋ

 

- tmi 시간 타임

화요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제외) / 월요일휴무

수요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제외) / 월요일휴무

목요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제외) / 월요일휴무

금요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제외) / 월요일휴무

토요일 11:30 - 22:00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없음

일요일 11:30 - 22:00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없음

 

 

메뉴판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돌초밥 이거 한번 드셔 보세요

불판에 올려서 좀 구워서 와사비랑 고기랑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아 주문으로는 차돌박이랑 부챗살 스테이크

돌초밥이랑 물쫄면 , 차쫄면, 이된장 시켰어요. 

 

기다리니까 빨리 나온 차돌박이

우우.. 맛있겠다.

또 먹고 싶어요.

 

 

파채랑 고기랑 한입

냠냠 뇸뇸

그냥 맛있다 그 자체

고기에서 누린내도 안 나고 

파도 싱싱하고 굿굿굿~!

 

 

이건 쫄면인데 쫄면도 맛있어요

면이 탱탱하고 양념도 괜찮고

쫄면도 맛있으면 어떻하란 거야..!!!

 

 

그리고 추천하고 싶은 된장찌개

진짜 고기도 들어가 있고 두부도 있어요.

된장찌개에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처음 먹어보고 감동받았던 곳..

내 친구 데리고 가야겠어요.

내 친구 먹여주고 싶어요!! ㅠㅁㅠ 이런 맛집이라면!

 

 

먹는다고 정신 팔려가지고 흔들린 사진 

돌 초밥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고기 구우면서 불판 위에 놔두면

노릇노릇 해지는데 고추냉이랑 고기랑

파채랑 같이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건 꼭 가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이건 추천드리고 싶어요!!!!!!+_+

먹는다고 근데 부채살 스테이크 고기 사진은 못 찍었네요

하하하하하하

 

마지막 이건 물쫄면인데요

저는 차쫄면보다 물쫄면이 더 맛있더라고요.

육수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고 

면도 탱글탱글 ㅠㅠ 고추도 중간중간

고기로 텁텁해진 내 입맛을 청량하게 만들어주고

육수 또한 마시면 시원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진짜.. 물쫄면도 맛있었어요.

 

글을 적다 보니 맛있다는 말이 많았네요.

제 입맛에는 맛난 곳이라 이렇게 적었나 봐요.

저의 입맛으로 후기를 적었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