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쿠우쿠우] 쿠우쿠우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쿠우쿠우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들어가는데 입구에서 가격이 적혀있어서 

사진을 한 컷 찍었어요.

평일 런치는 18,900원이고

디너는 23,900원이네요

주말 및 공휴일은 24,900이고요.

초등학생은 13,900원 어린이는 8,000원입니다.

 

 

4층 내려서 바로 쿠우쿠우 안으로 들어왔는데

정말 넓더라고요.

크고 넓고... 숨통이 트이는 느낌 ㅎㅎ 좋았어요

이렇게 넓다니... Goood

 

 

간장새우도 있고

자숙 골뱅이도 있고 문어도 있어요!

 

 

건강식 샐러드도 있고요!

 

 

초밥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제가 찍은 것은 일부분이었답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찍은 새우 사진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내가 가지고 온 첫 번째 접시

회를 잘 못 먹어서 새우가 대부분이네요 ;

초밥 좋아하는데 새우초밥만 좋아하는

잼민이 입맛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초밥은 그냥 괜찮았어요 무난했네요.

그리고 꿔바로우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ㅠㅠ 

꿔바로우 먹으니까 마라탕 생각나서... 흑ㅎ그.ㄱ...

 

 

이건 미소 된장국인데 

제가 건더기를 뿌린 거예요.

근데 짜더라고요 미소 된장국이 짠가?

볼래 짠 건가?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짬뽕, 우동도 먹었는데 국물이 안 따뜻해서 

별로였어요 ㅠㅠ 그리고 짬뽕에서 꽃게 비린내가 나서..

맛있었지만.... 조금은 아쉬웠답니다.

그거 말고는 Tea도 많고 빙수도 해 먹을 수 있고

쿠키도 있고 과일도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아 근데 죽이 없어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