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양 수산 맛집] 3대째 가마솥 추어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3대째 가마솥 추어탕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들어가는 입구 사진입니다.

2인 이상 식사가능 하다고 붙여놓았어요

들어가기전에 전화 한통 하고 들어갔습니다! 필수죠~

 

농산물 판매함도 있습니다.

 

저랑 아빠 엄마 3명이서 가서 

바로 추어탕 3그릇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반찬들이 나왔어요.

저는 저기서 미역줄기 반찬이 제일 맛있었어요

오독오독 간도 잘되있고 

밥도둑..!

 

 

뜨끈하게 나온 추어탕^^

 

 

깻잎이랑 마늘이랑 고추 계피

넣어서 숟가락으로 섞어주면 완성됩니다.

진짜 맛있어요ㅎㅎ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있음..

국물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좋아할 거 같은 그런맛이네요.

 

 

다 먹고나니까 몸이 튼튼해지는 느낌

조용히 한그릇 뚝딱

 

 

이대로 가기 아쉬워서

만원짜리 미꾸라지 튀김을 주문했어요

맛있는데 튀김가루가 돈까스 맛이 느껴졌어요.

돈까스처럼 튀겼나봐요.

 

 

그리고 반찬이 추가로 먹고 싶으면

빈그릇 가지고 주방입구로 가서 달라고 하시면 된답니다.

반찬도 맛있어서 다들 리필을 많이 하시나봐요

 

그럼 이것으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