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라탕 키트 - 한성마라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한성 마라탕 키트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한성마라탕 키트입니다.
마라탕을 밖에서 한번 먹어본 후
마라탕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그 맛이 그리워서
마라탕을 사보았어요.

tip. 드시기 30분전에 꺼내서 해동을 해달라고 합니다.
종이에 적혀있어요.


정성스럽게 인쇄된 종이에 밀 키트 안내사항도 적혀있고
마라탕 조리방법도 있고 마라샹궈 마라 떡볶이 조리방법도 다 적혀있어요.
그러나 저는 마라탕이라서 마라탕 조리방법 위주로 사진을 찍었어요.
7분 안에 다된다니 너무 간단해서 좋아요
후후후 후후후후
간단 I love you


먼저 육수를 부어요.
육수를 부으니까 땅콩 냄새처럼
고소한 냄새가 났어요.
그리고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2-3분


그리고 소스를 넣어줍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넣어주면 된데요.
저는 그냥 제 멋대로
저의 감대로 넣고 넣고 넣고 했습니다.
마린이는 잘 몰라요.. ㅎㅎ
그냥.. 조금씩 넣다 보면 적정 맛을 찾을 거 같아서
조금씩 넣고 맛봤어요.


고기 넣고 당면 넣고 야채 넣어주었어요.
이런 순서대로 넣고 끓여야 한데요.
3-4분 끓여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국물 한입 먹어보니까 짜서 물 한 컵 더 부어줬어요.

우동사리는 제가 추가했어요.
한입 먹어보니까 고기 맛도 좋고 누린내도 안 나고
두부도 맛있고 당면도 맛있었어요.
중국 당면이 특히 쫀득한 게 제 입맛에 맞았어요.
근데 건두부면은 좀 맛없었어요.
제 입맛에 안 맞나 봐요.. 이건 제 입맛이니까요.
국물은 맛있는데 좀 짯어요.
물을 좀 더 넣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직접 가서 먹어본 마라탕 집이랑 좀 틀린 맛이었어서
살짝 아쉽긴 했어요 제가 갔던 마라탕 집은 땅콩소스를
많이 넣어주는 곳이라서 맛이 틀렸던 거 같아요.
야채들은 숙주가 조금 신선하지 못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한 번쯤 마라탕이 먹고 싶을 때
한번 정도는 시켜서 먹어봐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한성마라탕 찐 마라탕 밀키트 쿠킹박스 2인분 (1200g) 마 한성마라탕 리얼 마라 떡볶이 밀 떡뽁이 밀키트 맛집 2인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