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상남동)서소문 족발에서 점심특선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소문 족발에서 족발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Go Go


들어가는 입구에요
까먹지 않고 찍었습니당!



메뉴판도 찍어보았어요
점심을 먹으로 온거라서
서소문정식 3인분 주문 하였네용ㅎㅎ


처음에는 보쌈
두번째 마늘족발
세번째 불족발인데요
저는 불족발이 제일 맛있었어요
엄마랑 저는 불족발을 best로 선정하였답니다
오빠는 모르겠네요🤔
마늘족발은 마늘맛이 나기는 한데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만큼 순했어요
약간 신맛도 느껴지는데 맛있는 신맛이랄까요?
쨋든, 고기에 누린내 안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그냥 보쌈 먹었을땐 조금 느껴졌어요🙁


불족발은 먹을수록 매운맛이 느껴져요
불맛도 많이나요
불맛 좋아하고 매운맛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진짜 강추하고 싶어용ㅋㅋ
처음에는 안매웠는데 먹을수록 매워서 고생ㅜㅜ
그래도 맛있었어용 중독되는 매운맛..!!

그리고 칼국수도 나왔는데
괜찮았어요 그냥 그랬다 정도..?
그래도 고기반찬들이 많이 나왔어서
고기러버분들이 좋아하실 식당인 거 같아요
(반찬사진은 찍은줄 알았는데 안찍었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