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 돈까스 - 탐진강 면사무소에서 돈까스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진영에 탐진강 면사무소에서
돈까스 먹어본 후기를 적어볼게요!

원래라면 가던 돈까스집 가려다가
탐진강  면사무소 돈까스집을 엄마에게
소개해주기 위해서 가보았어요

오픈은 10시 30분
마감은 9시 , 8시반이에요

돈까스랑 모밀을 시키니
바로 이렇게 반찬이 나왔어요
밤에 글을 적으니까 먹고싶어지네요
하..

좀 있으니 모밀이 나왔어요
빠름빠름 굿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내입맛엔 담백하니 아주 맛났네요
겨자소스도 넣어서 먹으니
훨씬 훨씬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내 돈가스
엄청커요
탐진강 돈까스는 큰것으로 유명하죠

짤라서 먹었는데 몇입은 맛있었는데
점점 먹을수록 느끼해져서 다 못먹었어요
쓴맛도 느껴지고 이게 뭐야ㅠㅠ
근데 사진 보니까 몇개 먹고싶어지네요
아참, 먹고나서는 엄청  속이 느글느글 했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긴급처방 했었던....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