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 또순이네 된장찌개 , 이문설 설농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서울 또순이네 된장찌개와

이문설 설농탕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서울 갔을때 오빠가 또순이네

된장찌개가 참 유명하다며 데리고 가주었어요.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나'ㅅ' 

하면서 쫄래쫄래 따라갔었네요

 

가자 말자 된장찌개 시키니까 

금방 나왔어요

역시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

너무 좋았어요

빠름 빠름~~ㅋㅋㅋ

한입 먹어보니까 간이 세더라고요

 

 

밥도둑이었어요 ㅎㅎ

된장찌개랑 먹으면 밥 2그릇도 먹을 수 있겠던

왜 맛집이라고 했는지 알겠어요!

 

 

저녁으로는 이문설 설농탕을 먹으러 왔어요.

이 집도 유명하다고 오빠가 데려와주었어요

오빠가 있어서 참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

대기 중에 한컷 

설렁탕 특대시키고 

깍두기 먹으면서 뇸뇸 기다렸네요.

안에 고기도 많고

국물도 맛있고 정말 좋았어요

국물이 깔끔한 느낌?

깔끔 담백 음음 ~

그냥 맛있었다가 끝이네요.

 

잘 익은 깍두기랑 밥이랑 

고기랑 국물이랑 싸악 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집 근처 있었으면 엄마랑 몇 번씩 갔을 거 같은데

아쉬워요~~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