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 도토리친구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 

도토리친구에서 사골도토리 수제비와

파전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들어가기전에 사진 찍어보았어요.

들어가니까 비가와서 그런가

사람들이 영 없더라구요ㅎㅎ

머 시킬까 고민하다가

사골도토리수제비랑 해물파전 시켰는데

주문 받으시는분이 대답도 안하시고

얼굴 표정도 안좋으셔서 살짝 당황했네요

뭐지......괜히왔나.

나까지 덩달아서 기분이 안좋아졌었네요.

해물파전 금방 나오더라구요

몇번 먹었을때는 바삭하고 안두꺼워서

맛있었는데 기름이 많아가지고

점점 못먹겠더라구요 

질려요 ㅠㅠ...기름이 너무 많았어요

기름이 많은게 아쉬웠어요.

깍두기 잘익었더라구요.

수제비입니다. 

국물이 정말 고소하더라구요

이건 건강식이였어요 ㅎㅎ

수제비도 하얀색이 아니고

검은색이더라구요

괜찮았어요! 진짜 건강식이라서 

뭔가 고소한게 먹고 싶을때

간이 쎈 음식이 안먹고싶을때

생각이 날 거 같은 음식이였네요

그럼 이것으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