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상남동 - 상무초밥에서 점심특선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상무 초밥에서 점심특선 먹은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상무 초밥 입구입니다.

사람들이 점심시간이랑 많아서 정면으로 찍지는 못하였어요

인기가 좋은 곳이구나.... 하며 찍었던ㅋㅋ

6시 이후 비, 눈 오는날

우동, 온소바 서비스를 준다고 하네요!!

주류 구매시는 연어 뼈 구이 서비스라니!! 한정이지만

너무 좋은데요..!!

식사 후 네이버 영수증 리뷰 5점 작성하면

ABC주스 증정이라니 ,, 최고,,

다음에 저녁에 한번 비, 눈 올 때 와야겠네요 하하

 

저는 점심특선 B를 먹었어요.

후회했습니다. A를 먹을걸 하고 ㅠㅠㅋㅋㅋㅋ

계란찜 엄청 따뜻하게 나오는데 진짜 맛있어요

맛나요 ~~!! 계란찜 안에는 새우도 있는데 

탱글탱글 너무 좋았답니다

반찬들이에요.

제가 말했던 새우..ㅎㅎ 넘 맛있었어요

하나 더 먹고 싶었던 ㅠㅠ

이건 초밥 먹고 나니까 

초밥들이 나왔어요.

전 생각보다 회를 잘 못 먹거든요

그래서  A 시킬걸 후회되더라고요 흠흠.

저한텐 보통맛이었는데 

엄마, 오빠는 맛있었다고 하시네요

회 잘 드시거나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맛있을 거 같아요.

먹다가 초밥 남겨가지고 

엄마가 시켜주신 우동..

마밈 사랑해요 ㅎㅎ

우동은 그냥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우동맛이였어요 맛있었네요

 

다 먹고 나니까 후식으로 나온 것

이걸 뭐라고 하더라..

까먹었네요 파인애플이 안에 들어가 있는데

맛있었어요! 

딱 입가심에 좋았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