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라스윗 - 요거트] 착한 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요거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라라스윗 - 요거트맛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라라스윗 요거트맛입니다.

그림표지가 심플한 게 마음에 들어요 ㅎㅎ

칼로리는 240kcal 

다이어트할 때 아이스크림이 당긴다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착한 칼로리를 가진 아이스크림이에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뚜껑

 

 

 

영양정보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이제 개봉해볼까요~~

두근두근 

비닐을 벗겨봅니다^^

 

 

 

와우 고운 자태가 나오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칼로리가 높아서 

먹을 때 정말 마음이 무거운데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별로 마음이 안 무거워요

1통 다 먹어도 240kcal라니!!

대박....... 왜 이제 알았는지.....!

 

 

 

아빠 숟가락으로 한 스푼 떠봅니다.

꽁꽁 얼어있어서 잘 안 떠지지만 그래도 떠지긴 하네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새콤하고 그냥 요거트맛이에요.
많이 새콤하지는 않구요 적당한?정도

근데 칼로리가 착하다 보니까

우리가 생각하는 배스킨라빈스 요거트랑은 

조금 다른 식감이긴 해요

쫀득, 꾸덕 그런 식감은 아니라는 거죠
(조금 더 맛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꺼내놓고 5분뒤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조금 녹아야지 맛나더라구요)

 

그렇지만 칼로리가 착하다는 걸 생각했을 때

그래도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앞으로 이제 아이스크림은 

라라스윗껄 먹으려고 합니다

칼로리가 너무 착해서 부담이 없기 때문이죠

하하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이 아이스크림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라스윗 요거트 아이스크림 (냉동), 474ml, 1개라라스윗 초콜릿 아이스크림 (냉동), 474ml, 1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