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그래놀라바 무화과베리]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오! 그래놀라 바 무화과 베리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9가지 비타민 & 무기질을 함유한 오! 그래 놀 라바예요

칼로리는 조금 사악하네요 149kcal

그래도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되어있어서

그 점을 생각하면 괜찮은 거 같아요.

 

 

 

영양정보를 보니 

비타민C 6.0mg, 비타민B6 0.1mg 엽산 28, 단백질 2g

아연 0.6mg, 비타민B1 0.07mg 비타민E 3.9mg

칼슘 54mg 비타민A 37, 비타민B2 0.08mg, 나이아신 0.8 mgNE네요

 

 

 

포장지를 벗겨서 찍어보았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네요 반질반질해요

중간에 무화과가 보이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한입 먹어보니까 식감은 마이쮸보다는 아니지만

입에 착 달라붙는 그런 식감이 있네요
그래도 중간에 아몬드도 씹히고

무화과가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저 이렇게 말린 거 건포도 이런 거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무화과는 맛있네요

무화과만 또 먹고 싶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을 거 같아요
달달한 맛이 있기 때문이죠 ㅎㅎ

제가 다른 맛도 먹어봤는데 저는 먹어 본 것 중에
이게 젤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아침에 밥 먹기 힘들 때 먹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칼로리도 좀 있으니까 우유랑 같이 먹으면
꼬르륵 소리는 안 날 거 같네요

방학 끝나면 실습 갈 때마다 하나씩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이것으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켓오 네이처 오 그래놀라바 무화과베리, 35g, 15개입오리온 오 그래놀라바 무화과베리(30Gx4입) x2개 그래놀라, 30g, 8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