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뚜레쥬르 - 치즈브라우니]달달한게 당길때 먹기 좋은 치즈브라우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뚜레쥬르 치즈 브라우니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며칠전 이웃블로그님의 치즈 브라우니 글을 읽고 

맛있어 보여서 나도 사 먹어봐야지 하고 있다가 

오늘 뚜레쥬르에 가게 되어 사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포장지를 벗겨보니 고운 자태가 나오네요

뭐양.. 딱 봐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ㅠㅠ

둑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먹자말자 정말 꾸덕꾸덕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꾸덕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이 브라우니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꾸덕함 그 자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근데 치즈 브라우니인데 첫맛은 치즈가 느껴지는데 

뒤로 갈수록 초코맛이 강해지면서
치즈보다 초코맛이 더 많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드실 때 우유나 커피를 같이 드시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또 진짜 달달한 게 땅길 때 이것을 드시길 추천드릴게요.

이거 드시면 하루 달달 수치 끝입니다.

저한텐 그만큼 달달했어요 ㅎㅎ

물론 입맛은 다 다르니까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말이죠

마지막으로 시험공부할 때 스트레스받을 때

단 게 미치게 당길 때 이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