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명서시장]I'am 떡 아이엠 떡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창원 명서시장 아이엠떡에서

떡을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창원 명서시장 

아이엠떡집에 도착했어요.

유튜브에서 보고 찾아가서 그런지

신기했어요.....

유튜브 효과가 주는 신기함이란....

 

많은 종류의 떡들이 있어요.

그런데 많이 팔렸어요 ㅠㅠ

인기가 좋은 떡집이에요..

 

블루베리 잼설기

딸기잼설기

갈릭콘치즈설기

체다치즈설기

다양한 설기들이 있어요.

오........신기해..

 

쑥설기

자색고구마설기

호박설기

영양설기

 

자색고구마설기 먹어보고 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웠네용

 

구매한 떡들

그냥 이유없이 사진 찰칵!

 

집에와서 떡들을 꺼내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떡들을 사왔어요.

 

이건 초코찹살떡이에요.

초코를 좋아하기 때문에

초코를 제일 먼저 먹어보았어요.

 

초코 찹살떡을 가위로 반을 잘라주었어요.

 

한입 먹어보았어요.

이 자국이 남았네요.....ㅎㅅㅎ;;

 

음 다 먹어보았는데 

초코맛이고 달고 

애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왠지 한개 먹고나면..

달달수치 MAX가 되어서 

더이상 달달한 것을 안찾게되어요.

그렇다고 뚜레쥬르 치즈브라우니보다

달달한 것은 아니지만

나름 달아요.

초코떡은 우유와 함께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건 쑥찹살떡이에요.

마치 비온뒤 땅이 굳어있는 모습이네요.

 

반으로 잘라주었어요.

한입 먹자말자 입안에 쑥향이 퍼져나가요.

순간 쑥밭에 있는줄..

그만큼 정말 쑥맛이 강해요.

팥은 그저 쑥향을 조금 눌러줄뿐이에요.

 

저는 초코보다 쑥떡이 

먹어보니까 제 입맛에 더 맞더라구요

다시 가게 된다면

쑥떡을 구매하고 싶네요

 

나머지 떡은 다 먹지못해서 리뷰하지 못하였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엠떡 찹쌀떡13종, 흰찹쌀떡아임떡 송편 인절미 커피떡 슈크림떡 4종, 송편 80g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