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해용원 - 큰바다 회 초장집에서 줄돔과 매운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진해 용원 큰바다 회 초장집에서 줄돔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줄돔을 산 가게 희야활어!

 

 

 

 

 

파닥파닥 아주 싱싱하더라고요.

ㅎㅎ광어만 먹었어서 얘가 맛있으려나 의문을 가지고

별로 기대 안 했었는데...

(회린이)

 

 

 

 

 

4마리 샀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단골이 되겠숩니다!!

 

 

 

 

 

이건 방어인데 그냥 너무 크길래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엄청 크네요

이거 4인 가족이 먹으면 일주일 정도는 먹겠죠?

저희 가족은 회를 별로 좋아하는 편인 아니라서 일주일도 더 걸리려나?

갑분 생각이 드네요

 

 

 

 

 

이제 사서 2층 큰바다 회초장 집으로 들어갑니다.

11시부터 오픈이네요

여기 참 맛있게 잘하는 집이에요

제 기준에는 맛집이죠 ㅎㅎ

 

 

 

 

가게 내부 모습

 

 

 

 

저는 여기 매운탕을 정말 좋아해요

매운탕 맛집!!!!

 

 

 

 

 

와우 광어만 먹어봤었는데 줄돔 먹어보니까

정말 식감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씹히는 식감.... 뭐지 이런 거 

처음 먹어봐서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회중에 식감, 맛 best 1등이네요

근데 이가 불편하신 분들은 좀 먹기 힘들 거 같아요

이가 불편하신 분들에 겐 광어가 맞을 거 같네요.

 

 

 

 

 

이렇게 양념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있어요

마늘과 고추는 진리인 듯.....

마늘.. 고추... Love

 

 

 

 

이건 서비스로 받은 가리비!

뜨끈하게 바로 먹으니까 맛나고 좋더라고요

뇸뇸뇸

 

 

 

 

이건 매운탕 중짜리예요.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방아잎에 ㅠㅠ

정말 계속 계속 들어가는 감칠맛 미치는 국물까지..

국물이랑 밥이랑 비벼서 두부 으깨서 방아잎이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
제가 여기 매운탕에 반해서
다른 횟집을 못 갑니다
정말 여기가 젤 맛나요

(제 입맛에선 말이죠 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