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령 - 의령소바]의령소바에서 비빔메밀국수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의령소바에서 비빔메밀국수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의령소바 먹으러 가는 길이에요~ 근데 주변에 많은 메밀 집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뭉쳐서 장사하면 더 장사가 잘될 거 같아요.
서로서로 윈윈되는 골목인 듯하여 보기 좋더라고요.

 

 

 

들어가기 전에 체온 측정을 해줍니다.

명단도 작성도 필수!

 

 

 

들어와서 머먹을까~? 고민했는데 엄마와 저는 비빔메밀국수 대짜 하나로 같이 먹기로 하고

외할머니는 온메밀 국수를 드시기로 하였어요 ㅎㅎ

주문하기 전에 계산 먼저 해야 된다고 해서 카운터에 가서 계산하면서 주문했네요

 

 

 

비빔메밀국수 대짜가 나왔어요.

근데 진짜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3명이서
먹어도 될 거 같은 양이였네요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비빔메밀국수 보통 시킬 걸 하면서 후회를 조금 했어요.

 

 

 

비빔메밀국수를 덜어서 이렇게 냠냠

고기도 맛있고 면도 탱글탱글했네요 ㅎㅎ

메밀의 냄새가 안 나서 좋았어요..

근데 양념이 엄청 막 왁 맛있다까지는 아니고
그냥 괜찮다 정도였어요.

정말 딱 보통이다 이 정도?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저는 다음엔 냉메밀국수 먹어보고 싶어요. 

온메밀 국수도 좋긴 한데 ...
냉메밀국수가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온메밀은 뜨거워서 면의 쫄깃한 맛을 못 느낄 거 같아서..ㅎㅎ냉메밀을 pick!

 

 

 

그리고 이건 비빔메밀국수 시키니까 살얼음 육수도 나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비빔메밀국수 먹고 입이 텁텁할 때 이거 먹으니까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살얼음 육수 먹고 다음엔 냉메밀국수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더 들었던 거 같아요!

다음엔 냉메밀국수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onaricano-btn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