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남저수지 근처 맛집 - 남일집]전복된장뚝배기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주남저수지 근처에서 걷다가 주남저수지 근처에 남일집이란 음식점이 있기에

먹으러 가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들어가는 입군인데 입구에서부터 크게 메뉴를 보이게 해 놓으셨어요.

그래서 어떤 음식이 있는지 알기 편하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고

 

 

 

배고프니까~~ 얼른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서 온도 체크하고 명부 작성을 해줍니다.

 

 

 

어디 앉을까~~ 고민하다가 아무 데나 앉았어요 ㅎㅎ

주문은 전복 된장뚝배기 합니다 ^^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렇는데 진짜.. 맛있어요 전복이 2개 들어가 있습니다.

정말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전복 된장 뚝배기는 그냥 된장에 전복이 들어간 맛있는 맛입니다.

국물이 감칠맛 나면서 맛있고 전복도 가위로 잘라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나요.

ㅠㅠㅠㅠ제가 자취한다면 엄마 음식이 그리울 때 여기 와서 밥 먹을 거 같았습니다.

그 정도로 반찬도 정말 맛납니다 ㅎㅎb

 

 

 

반찬은 항상 똑같은 건 아니고 달라집니다

이번엔 간장게장이 있네요 저번에는 생선 구운 게 나오더라고요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남일 집!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은 집입니다. ㅎㅎ 

주남저수지에 갔다가 배가 출출하실 때 한 번쯤 들려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