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중동맛집]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에서 코다리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중동에서 코다리찜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여기가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 가게 입구입니다.

전 코다리찜을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라서
요기 근처 순댓국집에 가서

순댓국 먹으려다가 어머니가 순댓국 질린다며
코다리찜 먹어보자고 하셔서

별 기대없이 먹으러 가게 된 곳입니다.

참 여기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공간이 있는 음식점은 사랑입니다. 그죠?

 

 

 

방송에 많이 나왔었나봐요.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이 있네요

이걸 보니 조금 기대감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꽤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을 자세하게 찍지는 못하였네요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식탁에서 먹을 수도 있어서 편한 대로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식탁에서 먹었답니다^^v

 

 

 

메뉴판을 보고 저는 엄마와 둘이 온 거라서

2인 2마리 코다리찜과 공깃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니 바로 간단한 반찬이 나오더라고요.

생수에 콩나물국에 김

김은 나중에 싸 먹으면 되겠다! 싶었고 콩나물은 먹어보니 아삭아삭 맛있더라고요.

-3-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여기는 셀프바인데 마음대로 갖고 가면 되더라고요.

어머니가 좋아하셨어요 ㅎㅎ

 

 

 

무려 북면 막걸리가 공짜라며 이렇게 막걸리 자유롭게 먹을 수 있게 해 놓았어요.

제가 막걸리를 엄청 좋아했다면 이 집은 진짜 저에게 혜자 로운 집이었을듯합니다.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쯤 이 집을 들리시길 추천드려요!

 

 

 

코다리찜 사진입니다.

한입 먹어보니까 진짜 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매운 건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그렇다고 많이 맵지는 않습니다. 적당합니다)

진짜 밥 다 먹을 생각 없었는데
김에 밥이랑 고기랑 양념이랑 무랑 
싸가지고 먹으니까 밥 한 공기 뚝딱 먹게 되더라고요.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포기하고 흡입했네요 ㅠㅠㅠ !!

저기에 있는 무도 양념이 잘 베여서 진짜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최고!!!!!

무가 이렇게 맛있는 것인지... 반했답니다.

코다리도 잘 말려서 그냥 진짜 맛있었어요.
살이 야들야들 맛있었어요.

어머니도 코다리가 잘 말려졌다며 맛있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어머니도 저도 이 코다리찜에 대해서는
칭찬밖에 안 했던 거 같아요.

코다리찜 기대 없이 먹으러 온 건데 진짜 너무 어머니와 저의 입맛에는 잘 맞아서 가족 모두 데리고 와야겠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때까지 먹어본 코다리찜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집이었어요.
코다리찜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라는 걸 다시 재평가하게 되었던 순간이었네요.

 

 

 

계산하고 나오면 커피까지 먹을 수 있도록
커피 기계가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뽑았답니다.

아메리카노는 사랑입니다^^

 

 

 

커피 뽑아서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참 편하게 잘 돼있는 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코다리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곳을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정말 맛납니다. 괜히  TV에 나온 게 아니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