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이마트 - 푸드코너 생생돈까스에서 판모밀, 패밀리세트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판모밀,패밀리세트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자판기에서 판모밀이랑 패밀리세트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판모밀 가격이 6000원

패밀리세트 가격이 9900원이네요~

엄마랑 저랑 둘이서 먹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착한 가격인 거 같아요~

 

 

 

주문하자마자 언제 나오는지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난 한국인이 맞는 듯.

 

 

 

기다리니까 나온 패밀리세트!!

돈가스, 오므라이스, 우동, 쫄면 ㅎㅎ

 

음 돈가스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먹으면서 놀랬던... 정말 맛있었다! 바삭바삭하고 고기 맛이 좋았다. 쿰쿰한 냄새도 안나고 만족이었다.

 

오므라이스는 그냥 그저 그랬다. 한번 먹은 걸로 만족하는 맛이었고 쫄면은 엄마가 맛있어하셨다!

나도 쫄면 먹어보니까 맛있었다. 적당히 새콤하면서 자꾸 땅기게 만드는 맛.. 쫄면을 한입 먹으니 김밥이 생각났다. 쫄면에 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우동은 그냥 수프처럼 입가심 정도의 양이였고 그냥 우동맛이였다.

 

 

 

오므라이스 확대 사진

맛있게는 생겼다.

 

 

 

바삭바삭한 돈가스 맛있었다b 

 

 

 

돈까스 다음으로 맛있었던 쫄면!

 

 

 

그다음은 판모밀.

사실 판모밀은 음식을 받고 조금 실망했다.

음식모형이랑 좀 달라서 실망했던 거 같다.

맛은 그냥 건강한 맛이었다.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엄마와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