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산맛집 - 수산밀면에서 먹어본 밀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수산 밀면에서 밀면을 먹어본 후기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수산밀면에 도착했습니다.

주차하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들어와서 아무 자리나 

마음에 드는곳에 앉아주었어요.

 

 

 

 

 

메뉴판을 보고 물밀면 대2개 

왕만두 1개를 시켰습니다.

밀면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왕만두 하나 먹어줘야죠!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육수를 주시네요

육수가 맛있어욤 뇸뇸

 

 

 

 

 

헛 육수 마시면서 놀고 있으니까

금방 왕만두가 나왔어요.

왕만두가 촉촉하고 맛나게 생긴 거 같아요...!

 

 

 

왕만두가 나오고 다음으로는 밀면이 나왔어요.

와우!

 

 

 

그럼 이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밀면이 제가 먹어본 밀면 중에 제일 맛있는 밀면이라고 

생각이 들 만큼 정말 맛있더라고요.

시원하기도 시원하지만 양념이 진짜 맛있었어요.

양념과 밀면이 너무 잘 어울려요.

누구나 호불호 없이 잘 먹을 거 같아요

(밀면을 싫어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국물도 시원해서 맛있고요.

 

그리고 만두는 그냥 평범한 만두인데

맛있는 평범한 만두입니다.

근데 냄새가 난다던지 비리다던지

그런 건 하나도 없었어요.

밀면과 같이 먹기 좋은 만두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