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풍성한 고을 생아구 요리 전문점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풍성한 고을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창원 소답동에 위치한 풍성한 고을입니다.

여기는 예약제예요.

예약을 하지 않으면 못 들어가요.

그래서 한 번 모르고 여기 갈라고 했다가

예약제라고 해서 못 들어가고

목민정에 가서 밥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어쨌든 오늘은 예약하고 왔으니

당당하게 예약했다고 말하고 들어왔어요

룰루랄라~~

들어가는 입구는 가정집 분위기예요.

 

예약했다고 말하고 들어오니 몇 분 뒤

반찬들이 나와요!

 

다양한 반찬들이 있어요.

 

반찬보다 저는 이 국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향긋하고 감칠맛 있고

이 국물에 밥 말아서 먹어도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국은 미역국이 나올 때도 있다던데

전 이 국이 나올때 와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어요.

 

3명이라서 3인분만 예약하고 싶었는데

3인분만 예약이 안된데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란 말이 생각나서

4인분으로 예약했습니다.

 

4인분 

아구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아구에 살도 많고 양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양념이 맛있는데

아구의 살과 양념이 잘 어울려져서 밥과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근데 뭐랄까?

아구보다 저는 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근데 점점 먹다 보니까 저는 먼가 모르게

물려서 안 먹고 싶더라고요.

아구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 거 같아요.

 

근데 아버지는 여기서 술 먹기 좋겠다.

어머니는 괜찮았다. 이런 말을 해주셨네요.

 

다 먹고 나면 양념으로 볶음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볶음밥도 맛있긴 한데

그냥 양념에 밥 비벼서 먹는 것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한 번 가본 걸로 만족하고 싶네요.

그럼 이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