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 차이짬뽕집에서 짜장면,짬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부산 차이짬뽕에서 짬뽕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메뉴판

실수로 모르고 차이짬뽕 가게 입구를 

못 찍었네요......

그래도 메뉴판은 찍었답니다 ㅎㅎ

 

가게 안에 사진도 한번 찍었습니다.

넓고 깨끗하네요!

 

단무지, 양파, 앞접시는 다 self였어요.

양파는 뭔가 모르게 달달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는데

단무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단무지 몇 번 더 가져왔었네요 ㅎㅎ

 

엄마의 짜장면

참 여기 짜장면은 2900원입니다.

짜장면 가격이 참 착해요 ㅎㅎ

엄마는 짜장면 시키셔서

한입 먹어보았는데 보통맛 짜장면이었어요.

SoSo~

 

 내가 시킨 짬뽕

한입 먹어보니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면은 탄력이 좀 없어서 별로 맛있다는 생각이 

안 들었는데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모든 걸 다했다..... 이런 느낌

짬뽕밥 먹을 걸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국물이 계속 흡입하게 되는 강력한 마성이 있습니다..

어머니도 짬뽕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참 건더기도 푸짐해서 전 좋았어요.

특히 오징어랑 고기!! 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전 사실 면보다 건더기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건더기가 많아서 더 만족스러웠네요.

 

그럼 이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onaricano-btn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