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메 - 핫스파이시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고메 - 핫 스파이시 치킨을 에어프라이어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고메 핫 스파이시 치킨 그림을 보고

혹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ㅎㅎ

치킨이 맛있어 보이네요!

 

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양이 작은 거 같은데 그렇게 작지도 않았네요

3명이서 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ㅎㅎ

 

이웃님 블로그(라소리님) 보고 실리콘 용기

살려고 했으나 실리콘 용기를 부지런히 사용할 수 있을까

이런저런 고민하다가 못 사고 종이 포일이 집에 있길래

종이호일 사용했는데 괜찮더라고요 ㅎㅎ

내 맴에 들어..!

 

짜잔 에어 프라이어기에 돌리니까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어요.

완쏭~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따뜻해서 맛있는데 이게 기름에 튀긴 게 아니니까

그 기름의 바삭하게 튀긴 맛은 없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맛있는 치킨 맛이더라고요.

몸에는 튀긴 거 보다는 이게 더 좋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핫 스파이시 치킨인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초등학생도 먹을 수 있는 살짝의 매운맛이 있긴 하지만

이 매운맛이 물리는 걸 방지해줘서 전 좋았네요

또 먹으면서 비린맛이 있다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그냥 시중에 파는 순살치킨이었네요

 

마지막으로 가족들이랑 만족하면서 먹었어서

이거는 한번 더 구입해서 먹을 거 같아요.

 

그럼 이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J 고메치킨 핫스파이시 550g, 1개 고메치킨 핫스파이시 550gX4개, 없음, 상세설명 참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