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탄 나오게 맛있을까? '감탄 떡볶이'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감탄 떡볶이를 먹고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감탄 떡볶이 가게로 총총 들어가 볼까요~~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모자이크를 했어요!

 

감탄 떡볶이 메뉴판입니다.
저는 쌀떡볶이와 바삭 튀김 찰순대를 시켰어요.
핫도그 시키고 싶었는데 핫도그는 품절이라네요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주문해서 나온 떡볶이 순대 튀김!

 

앞접시 달라고 하니 앞접시로 주신 그릇ㅎㅎ
앞접시 치고는 작네요..

튀김 먹기 전에 한컷!
와 근데 한입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튀김이 뜨거워서 호호 불어가면서 먹었어요.
역시 튀김은 뜨거울 때 먹어야지 
진짜 킹왕짱 맛있는 듯!

 

떡볶이 사실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와 진짜 양념이 맛있어요 매운 거 같으면서도 안 맵고
근데 자꾸 먹게 하는 중독적인 맛과 감칠맛까지..
떡볶이 떡도 쫄깃쫄깃...
진짜 먹고 감탄했어요 ㅋㅋㅋ
와 이래서 감탄 떡볶이인가?! 하면서 
떡볶이 1인분 더 시켜 먹었답니다.


진짜 이 감탄 떡볶이는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할머니한테도 떡볶이 1인분 포장해서 드리니까
맛있다면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순대는 그냥 그저 그랬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