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토마토 피자] 점심에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토마토 피자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예전에 언뜻 이 피자 후기를 봤었는데 괜찮다고 보았기 때문에

가격도 착해서 사보았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이마트에 이 피자가 있더라고요.

이 토마토 피자가 많이 팔렸길래 저도 이 걸 사보았습니다.

예전에 괜찮다는 후기도 봤었고 해서 말이죠!

아주 기대가 되었어요.

 

 

집에 와서 프라이팬으로 구워서 먹어보았는데요.

생긴 건 아주 이쁜 비주얼이네요.

그렇죠?

생긴 것도 중요하지만 맛도 중요한데...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가위로 예쁘게 조각내서

한입 먹어보았답니다.

 

한입 먹어보니까 

사실 프라이팬에 구워서 그런 건진 모르겠지만

빵 부분이 매우 바삭바삭하더라고요. 기름진 게 확 다 빠진 느낌 진짜..ㅎㅎ

뭔가 뭐랄까?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피자'와 비슷하겠지 하는 생각으로 먹는다면

빵 부분 식감이 바삭하기 때문에 실망스러울 수 있겠다.라는 생각과

또 한편으론 프라이팬에 해서 빵이 바삭바삭 한 건가?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바삭한 걸 좋아하시는 분, 기름진 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잘 맞겠네요.

 

또 맛을 평가해보자면 생긴 게 굉장히 맛이 좀 풍부할 거 같지만 

맛이 그렇게 풍부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찍어서 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피자는 왠지 칼로리가 다른 피자에 비해 칼로리가 착할 거 같은

그런 기분이 드는 맛이었답니다. 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서]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뽀모도리 피자 355g, 상세 설명 참조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치즈 피자 335g, 단일상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