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맛집 - 맛있는 찜을 먹을 수 있는 초가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초가집에서 찜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초가집을 향해서 걸어갑니다. 룰루~

근데 꽃들이 장독대랑 잘 어울리네요

꽃이 더 이뻐보여요.

 

입구에 도착했어요.

들어갑시다!

 

오~주차빌딩이 공휴일, 일요일은 무료

평일은 1시간 쿠폰! 오케 오케~오케이 기억!!

 

들어와서 

테이블에 앉아줍니다.

 

꽃게찜 VS 코다리찜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코다리찜이 이겼네요 ㅎㅎㅎㅎㅎㅎ

코다리찜 중으로 하나 시켰답니다.

맵기는 매운맛으로 했어요!

 

전이 바로 구워서 나와가지고 따뜻해서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좀 짰어요.

밥반찬 수준이랄까요..

 

짜잔~ 코다리찜이 나왔어요!

사실 코다리찜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이게 웬일 진짜 비주얼도 괜찮고

양념도 마늘이랑 여러 가지 많이 넣어가지고 맛있었어요.

(맵지만 않았으면 밥이랑 양념이랑 비벼서 먹었을 듯..ㅎ)

또 코다리살도 맛있었어요.

 

대신 매운맛이라서 그런지 제 입술이 부었어요.

먹다가 입술이 아파서 숭늉을 먹었네요..

(숭늉 사진은 깜빡하고^^;;;못 찍었네요)

 

다먹고 나와서 걷는데 

너무 매웠어서 밥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부른 게 아니라

매워서 물배로 배가 많이 부른 기분이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맛을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운맛을 피하시는 걸 꼭!! 추천드려요.

먹고 나서도 계속 매워가지고 속이 좀 그랬네요ㅜㅜ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