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있는 청국장과 생선구이가 먹고 싶을때 창원맛집 목민정으로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맛집 목민정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목민정 가게 앞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한 바퀴 돌다가 겨우 주차했네요.

여긴 다 좋은데 주차하는 게 힘들어요..

 

 

 

엄마랑 둘이서 목민정을 갔기에

돌솥밥 + 청국장 + 모듬생선구이 2개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 아주 많이 나오더라고요.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사장님이나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제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반찬 몇가지를 확대해서 찍어보았어요

뇸뇸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반찬 먹고 있으니 나온 생선구이입니다.

집에서 해 먹으면 냄새가 많이 나서 먹기 힘든데

음식점에서 먹으니 너무 좋네요 ㅎㅎ

맛있게 냠냠

 

 

 

이건 청국장입니다.

전 청국장을 잘 못 먹는데

여기 청국장은 잘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여기 청국장은 쿰쿰한 냄새가 안 나요)

 

 

 

돌솥밥도 나왔습니다.

밥을 덜어서 숭늉을 부어주고 뚜껑을 닫아주면 된답니다.

 

 

 

청국장을 좀 뜨고 생선 살을 위에 올려서

밥이랑 같이 먹어주면 정말 맛나더라고요.

그리고 숭늉이랑 청국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요.

 

정말 이 집은 한 번쯤은 꼭 가보셨으면 하는 집입니다.

여기서 밥 먹고 나오면 배가 터질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여기는 맛있으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인 거 같아요.

그럼 이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