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장맛집-일광대복집]지리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기장맛집 일광대복집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일광대복집 입구입니다
입구에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자세히 찍지는 못하였네요ㅜㅜ

2층으로 직원분이 올라가라고 해서
바로 2층으로 왔어요
1층은 구경하지 못하였네용ㅎㅎ

밥 먹고 나와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쉼터공간이 있네요
이건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자 그럼 들어갑니당~~

식탁처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방처럼 꾸며진곳도 있었어요
저는 방에서 먹었답니다ㅎㅎ

들어가니 바로 세팅을 해주시네요!
음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우리가족은 복튀김과 복지리4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총 7.2가 나왔어요ㅎㅎ



가족들과 이야기 하고 있으니
금방 복튀김이 나왔어요!
복튀김 먹어보니까 살짝 치킨느낌?
튀김옷이 치킨 느낌이 들었어요
어쨋든 맛있었는데 뼈가 있어서
살짝 먹기가 불편했네요ㅎㅎ
( 복튀김을 늘 순살로 된 걸 먹어서
불편했던 거 같아요)



이건 복지리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술 먹고 다음날 해장하기 좋을 거 같아요
또는 진짜 지리를 엄청 좋아하시는분이나
지리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분!
그런분들은 여기에서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지리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복고기도 많고 좋았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