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궁중식 한방 백숙] 닭 백숙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궁중식 한방 백숙에서 닭백숙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다른곳이랑은 다르게 자연이랑 어울려져 있죠?

왠지 피톤치드가 팡팡 터져서 나올 거 같은 분위기입니다.

 

 

 

 

센과 치히로 같은 느낌의 입구..

 

 

 

 

들어오니 이렇게 큰 종이 있네요.

ㅎㅎ 옛날 물건들도 많이 있었어요.

 

 

 

 

들어가니 예약을 해서 그런지 이렇게 미리 음식들이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건 가격표입니다.

사실 옻오리 백숙을 시켰었는데 음식이 잘못 나와서

닭백숙을 먹게 되었답니다. 

 

 

 

 

닭백숙 사진이에요. 

 

 

 

 

이건 죽입니다.

백숙을 다 먹고 나면 이렇게 죽도 먹을 수 있어요.

 

먹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그냥 닭백숙 맛은 그냥 그냥 그랬어요.

예전에는 국물도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국물이 없어졌더라고요.

예전엔 옻닭을 시켜서 먹어서 국물이 나온 건가?
싶기도 하네요.

닭백숙 먹은 건 처음이라서요 ㅎㅎ

어쨌든 국물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죽은 소금 조금 뿌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백숙보다 죽이 더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그랬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