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면맛집 - 집밥이 먹고 싶을땐 '산채전문점 산촌'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산채 전문점 산촌에서 산채비빔밥 먹은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북면 산채전문점 산촌 입구입니다.

위치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 1020입니다.

 

 

가게 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

깔끔하죠!?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이 이렇게 

컵이랑 물티슈 수저세트를 주시네요 ㅎㅎ

 

 

음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산채비빔밥 1개에 공깃밥 1개 추가하고

도토리묵 하나 시켰어요.

엄마와 저랑 둘이서 먹는 거라서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이건 도토리묵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근데 밥이랑 같이 먹는 게 더 맛있던 거 같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한데 좀 짠 느낌이 있어요.

근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밥이 짠 느낌을 잡아줘서 맛나요^^

 

 

이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

 

 

된장찌개! 

맛있긴 한데 뭔가 뭔가 부족한 느낌..

왜일까요? 무엇인가 부족해요.

그렇게 막 한입 더 먹어야겠다!!! 할 정도로 끌리는 맛은 아니에요.

 

 

이제 비빔밥에 공깃밥 넣고 

나물과 비벼서 먹으면 된답니다.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음 그냥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은 거 같아요.

 

아 된장찌개도 먹고 싶고 밥도 먹고싶고 나물도 먹고 싶은데

어디 가면 좋을까~? 싶을 때 이 가게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근데 된장찌개는 제 입맛에는 그다지 끌리지 않았어요.

뭔가 부족한 느낌......

 

근데 비빔밥은 괜찮아요 나물도 맛있고요!

도토리묵도 조금 짜긴 하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