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 지중해]지중해 카페에서 커피 한잔 마셔보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ㅎㅎ
오늘은 마산 지중해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마셔보았어용!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차에 내려서 찍어보았어요ㅎㅎ
차도 많이 있었구요.

건물이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는 아니더라구요

그냥 그냥 그냥 커피집처럼 생겼네요

 

 

칸나라는꽃이래요
옛날에는 칸나라고 불렀다는데
정확하게 이름은 모르겠네요
빨간색이 참 이뻤던 꽃이에요!


이렇게 앉을 수 있는곳도 있어요
살짝 분위기가 제주도가 떠오르네요ㅎㅎ
오늘 날씨가 그렇게 좋은편이 아니라서
사진이 제가 바라는 스타일로 찍히지는 않았네요..


이렇게 뒤로 걸을 수 있는곳도 있어요
바다냄새가 나서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이상하게 점점 바다냄새가 좋아져요
옛날에는 너무 싫었는데 신기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한컷!


가게 안

 

들어가서 저는 더치커피 엄마는 복숭아스무디
이렇게 주문했어요ㅎㅎ
복숭아를 시켰는데 왜 오렌지가 왔냐!
했는데 먹어보니 복숭아더라고요ㅎㅎ
훼이크에 넘어갈 뻔 했네요
제 입맛에는 복숭아는 너무 달아서 별로였는데
엄마는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ㅎㅎ
저는 더치커피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런 커피를 집에서도 먹고싶네요ㅠㅠ

가게 안은 1층 2층 나눠져있는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근데 사람은 엄청 많았어서 많이 시끄럽더라구요
옆 테이블은 노래를 부르고..;;;;;;;
왜 그러는건지...

시끄러웠지만 그래도 경치는 이뻐서 좋았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