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남저수지 근처 - 커피여행에서 요거트스무디 ,딸기 요거트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엄마와 함께 주남저수지를 걷다가
커피여행에 들어가서 시원한 거 마신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Go Go

여기가 커피여행입니다^^
저녁에 갔는데 낮이랑은 또 다른 분위기네요


입구사진

여기에 호두과자도 파나봐요
가끔 호두과자가 당길때가 있는데
여기와서 사먹어야겠어용ㅎㅎ
휴게소까지 안가도되서 굳굳!!


입구 들어가자말자 커피 향을 맡을 수 있도록
해놓았는데ㅋㅋㅋ커피 향 맡아보니ㅠㅠ
독해서 콜록콜록 기침이 나왔다는...


귀여운 알록달록 머랭과자ㅎㅎ
아이들이 온다면 엄마~~이거 사줘용 할 거 같은
비주얼입니다ㅎㅎ

호두과자도 넘 맛있어보이네요><
근데 안사먹었다는 거...ㅋㅋ


늦은 시간이라서 커피는 안마시고
음...뭐를 마실까 하다가
저는 요거트스무디!
엄마는 딸기 요거트를 주문했답니당ㅎㅎ


왠지 분위기 있어보이는 카메라..


음료를 주면서 뻥튀기도 주더라고요!
뻥튀기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적당한 단단함과 바삭!! 고소!! 좋았어요ㅋㅋ
집갈때 한봉지 사갔답니다


엄마가 시킨 딸기요거트
맛은 괜찮은지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ㅎㅎ


이건 제가 시킨 요거트스무디ㅋㅋ
그냥 평범했어요 SoSo~
어디서나 먹어도 이런 맛 ..
근데 여기는 팥빙수가 양도 많고
맛도 괜찮다고 엄마가 그러시더라고요
팥빙수 다른 테이블이 시킨 거 봤는데
양이 진짜 4명 3명이서 먹어도 될 거 같아요ㅋㅋ
다음엔 팥빙수를 꼭 시켜서 먹어봐야겠네요!


마지막 사진은 맛있었던 뻥튀기로♡

그럼 이것으로 커피여행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