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다 풍경을 이쁘게 감상할 수 있는 기장 '헤이든'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기장 헤이든 카페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헤이든 카페에 도착했어요.

금요일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답니다.

근데 주말에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카페에 들어가지도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카페로 들어가면 이렇게 풍경이 좋은 곳이 나와요

너무 이뻐요 정말..

바다 냄새도 나는데 전 바다 냄새가 너무 좋더라고요

바다 냄새도 좋고 풍경도 좋고...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흐읍.. 열심히 살길 잘했다...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비가 와서 바닷물이 이쁜 색은 아니에요.

그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바다를 보는 자체로도 힐링이 되었어요!

 

 

 

카페 안에 들어오니 이렇게 맛있는 과자도 팔고 있더라고요

근데 밥을 먹고 왔어서 배가 불러서 못 먹었네요. 'ㅅ'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빵 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커피는 4가지를 시켜보았는데요.

아버지는 아메리카노

어머니는 바닐라 라떼

오빠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저는 돌체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먹어보니까

확실히 연유가 들어가서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맛있긴 한데 다음에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먹고 싶어요.

이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입에서 바닐라 맛이 퍼지는데 진짜 너무 좋아요.

입에 맴도는 바닐라향 근데 과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맴도는 그런 맛이었어서

다음에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