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친 몸을 힐링 할 수 있는 미스터 힐링에서 '바디케어' 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미스터 힐링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미스터 힐링 입구입니다. 

직장인 연인 데이트 코스라고 적혀있네요

 

 

 

 

 

 

 

 

 

미스터 힐링을 대표하는 구르미 캐릭터ㅎㅎ

귀여운 거 같아요

아침 10시에 열고 10시에 닫는군요~

 

 

 

 

 

 

 

 

 

와우 들어가 보니까 깨끗하고 너무 좋아 보여요.

넓기도 넓고!

 

 

 

 

 

 

 

 

 

만화책도 있기 때문에 만화책 들고 와서 이렇게 앉아서

볼 수도 있더라고요.

 

 

 

 

 

바디케어 하기전에 

마시고 싶은 음료수 정하면 되는데

저는 커피를 이 날 많이 마셨어서

루이보스로 했네요.

루이보스맛은 그냥 그랬어요.
(음료수는 바디케어 끝나고 마셨답니다)

 

 

 

 

 

그럼 힐링 하로 가볼까요~~ 

출발~

 

 

 

 

 

 

 

 

들어가서 손에 손세정제 뿌리고

신발은 벗고 일회용 덧신 같은 걸 신으면 돼요.

 

 

 

 

 

 

 

그리고 여기 누우면 되는데

단계별로 안마 정도가 있어요.

처음 오신 분들에게 무조건 미스터 힐링을 강추합니다.

전신을 다 해줘서 좋아요!

진짜 시원하기도 하고 아프기도 한데

끝나면 몸이 좀 가벼워요. 

 

하지만 허벅지에는 해주는 안마가 없기 때문에

허벅지가 좀 아쉬웠어요 ㅠㅠ

가격은 쿠폰으로 해서 1.1이였는데

쿠폰 사용해도 좀 부담되는 가격이였어요.

음료수 포함이라서 1.1인 거 같은데
음료수 안 줘도 되니까

가격은 좀 착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