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금산온천 근처 족욕체험장] 발 담구기 좋은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북면에 놀로갔는데 족욕장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이용 안내문이 붙여져있어요ㅎㅎ



족욕의 효능이 적혀져있어요
족욕체험장 운영시간도 적혀있네요ㅎㅎ
근데 제가 사진을 찍었지만 운영시간이 눈에 안들어왔어요
너무 작은 글씨라 눈에 잘 안들어온 거 같네요

그럼 이제 족욕탕을 보여드릴게용
족욕탕이 나름 크죠?
근데 왜 사람이 없을까? 하고 의아했어요ㅎㅎ🤔


신발은 여기에다가 벗어서 올려놓으면 되요!



신발,양말을 벗었으면 발을 여기서 씻고
족욕탕에 들어가야한답니다ㅎㅎ


씻엇으면 족욕탕으로 들어가면 됩니다ㅎㅎ
근데 왜 사람들이 없었는지 보니까
12시부터 시작이더라구용...


오픈이 12시부터인지라...
저는 오전 10시쯤 갔어서 못들어갔답니다
들어갈 수는 있지만 물 온도 조절을 12시전에는
안하는 거 같아요 화상 입을 수 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용
(손으로 물 온도 체크 해보니 조금 뜨겁긴 한데
견딜만했어요ㅎㅎ)
아쉽지만 다음엔 족욕해서 땀 빼고 가야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