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단감테마파크 - 해시태그 이벤트 명소 사진찍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단감테마파크에서 걷다가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길래
단감테마파크 명소들을 찍어보았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명소 사진을 찍고!

태그 문구 5개를 입력해야합니당!
자 그럼 명소 사진을 찍으로 가볼까요~

 

 

 

 

첫번째 명소
입구에 있는 시배목 사진을 찍었어요!

 

 

 

두번째 명소
단감테마파크 터널을 찍고~

 

 

 

세번째 명소 초가동을 찍습니당

 

 

 

네번째 명소
감식초 체험장을 찍었어요
저기 있는 게 모두 감식초라니ㅎㅎ
맛보고싶네용!

 

 

 

다섯번째 단감 과수원
넓은 과수원을 찍기!

자 이렇게 5개 명소를 찍었으면
인스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마음에 드는곳에 사진과 해시태그를
하면 끝난답니다^^

사진을 올리셨으면
단감테마파크 건물로 들어가서
직원분에게 보여주시면 ㅎㅎ

 

 

 

이렇게 사은품을 준답니당~
제가 받은 사은품은 이건데
그림이 또 다른것도 있다고하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